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커리큘럼

■ 프로그램 특징

1) 수준별 교육 : 개강 전에 철저한 레벨테스트를 통하여 참가자들의 수준에 맞는 교재와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의

    학습 성취도 고취

    ○ 반편성 시험

      - 1차 사전 레벨테스트 (설문지)

      - 2차 전화인터뷰(Phonics 단계의 경우는 생략 가능) 약 5~10분 내외

2) Daily Theme로 영어 실력향상 및 흥미 고취 : 비대면 실시간 화상수업에서의 지루함을 최소화 하고 흥미는 최대로 살리기

    위하여 그리기, 포스터 만들기, 콜라쥬 등을 통한 예술적 감성 배양 유도로 자기 주도적 학습 프로그램의 흥미로운 강의 구성

3) 랜선 활동 교육 : 퀴즈, 보드게임, 도전 골든벨 등의 액티비티한 게임 수업으로 즐겁게 아우성 하는 랜선 놀이 프로그램

4) 표현 중심 교육 : 각자 편안한 개인 공간에서 자유롭게 다양한 친구들과 화상으로 소통도 하고, 교재 기반의 말하기 위주 수업으로

    즐겁게 영어 미션을 수행하는 표현 중심 언어능력 습득 프로그램

5) 원어민 교사 중심 교육 : 초등학생 영어캠프 유경험자의 초등영어 전문 원어민 교사의 쉽고 재미있는 설명으로 수업에 집중력을

    도와 자연스럽게발화할 수 있도록 지도하여 학습 효율 극대화

6) Zoom Live 화상 강의 : 집에서 교육장소로 이동하지 않고도 실시간 오프라인 수업과 같은 학습 환경에서 양질의 교육 제공

7) 소수 정원 : 각 반 8명의 소수 정원으로 교사의 개별적 지도 및 학습관리 강화

【】 수업시간
10분 정도의 Show & Tell로 매일의 수업이 시작되며 활동의 특성 및 중요도에 따라 15분 ~ 20분 단위로 쪼개어 학생의 참여도와 집중도 및 프로그램의 완성도를 높임

■ 커리큘럼

차수 목표 영역/스킬 수업 내용
1일차
6일차
Listen & Say 1) Show & Tell
2) 교재 기반의 다양한 청취 활동과 아트 활동을 접목하여 Phonics 연습부터 주제 말하기/요약하여 말하기 등의 연습을 한다.
2일차
7일차
Read & Say 1) Show & Tell
2) 교재 기반의 읽기 활동을 통해 어휘 및 품사를 익히고, Storytelling relay, story guessing game 및 읽기 활동과 연관된 아트 활동 수행 후, 나의 작품을 친구들과 공유하며 말하기 연습을 한다.
3일차
8일차
Pronunciation & Speech 1) Show & Tell
2) 교재 기반의 발음, 리듬, 억양 등의 연습/훈련을 통해 듣기 영역을 강화시키고, 실생활에 사용되는 영어표현을 습득하여 여러 가지 스피치 패턴을 배운다.
4일차
9일차
Conversation 1) Show & Tell
2) 교재 기반의 Dialogue를 학습하여 communication activity의 기반을 만든다. 강사가 준비한 Dialogue와 연계된 아트활동을 수행후 단순한 묻고 답하기부터 인터뷰 활동까지 다양한 수준별 말하기 활동에 참여 한다.
5일차
10일차
Consolidation of learning 1) Show & Tell
2) 포스터 발표: 한 주 간의 수업 중 가장 인상 깊었던 수업과 수업 내용을 포스터에 그리고 발표한다.
3) 어휘, 회화표현, 문법, 스피치 패턴을 다양한 게임을 통해 복습한다.

■ 준비물

1) 아트 활동에 필요한 기초 준비물

    - A4용지/스케치북, 가위, 풀, 색연필, 물감, 기타 아트 수업 활동에 필요한 문구류

    - 그날의 주제에 따라 추가적인 준비물 요청이 있을 수 있음. (예: 집에 있는 잡지 또는 달력 등)

2) Show & Tell 물건 : Show & Tell 시간은 내가 가장 소중하게 여기는 물건을 공개해 나를 친구들과 선생님에게 알리는 시간이다.

    매일 한 사람씩 돌아가며 발표하고, 총 10일의 캠프 기간 동안 한번의 ‘나를 알리는 기회’가 있다.

3) 비대면 실시간 Zoom 강의 환경 조성 : 컴퓨터(또는 노트북), 웹카메라, 마이크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