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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업 Holding 정책 |
답변 |
장기 출장이나 병가시 조기종료가 아닌 일시중지후 차후 다시 재진행을 희망하실 경우는 중지된 날로부터~ 남아있는 수업일수를 확인해서 희망하시는 재개 일자에 중지된 수업을 다시 재개해 드립니다. 수업재개시 기존 강사가 아닌 타강사로 배정이 된다는 점 참고 바라며, 수업 일시 Hold를 희망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 혹은 요청게시판을 통해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단, 기업회원의 수업Hold는 교육팀의 재가가 있어야만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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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 변경 제한 횟수 |
답변 |
단순 강사변경은 1개월 기준 1회에 한합니다. 강사변경시 희망하는 강사 교육 스타일이 있으시면 말씀해 주셔야 최대한 적합한 강사를 배정해 드릴 수가 있습니다. 단, 강사 클레임으로 변경시에는 1개월 제한 횟수 없이 변경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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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재 진행 방식 |
답변 |
모든 과정의 교재 진행은 학습자의 언어 수준에 맞춰 진행되는 1:1맞춤 진행 방식입니다. 그러므로 1개의 Lesson을 학습자 언어 수준에 맞춰 2~3일에 걸쳐 진행할 수도 있고 1일로 진행할 수도 있으니 참고 바라며, 되도록이면 수업시잔 전 진행할 교재 진도 내용을 확인후 참여해 주셔야 수업향상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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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문자 접수건 |
답변 |
1666-0512 고객센터는 수강생분들의 요청과 문의사항으로 인해 통화중일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고객센타 통화연결이 쉽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의 방법으로 요청사항 및 문의사항을 접수해 주시면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나의강의실 내 "요청게시판"을 통해 접수
2. illai301@naver.com으로 접수
3. 070-7122-0504, 0515 해당 번호로 요청할 사항을 문자로 접수---문자 알림시 이름+용건을 같이 기록해서 보내주셔야 확인이 빠릅니다. 위 3가지 방법중 택일하시어 요청 및 문의를 해주시면 접수된 순서대로 처리후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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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 수신 불가 안내 |
답변 |
강사님들이 수업전화를 드릴 때 수신되는 번호는 고객센터 대표번호인 1666-0512로 발신됩니다.
강사님은 총 수업전화를 3회 실시하도록 규정되어 있으며, 강사가 수업시간에 전화를 드렸으나 수강생께서 통화중일 경우 강사는 추가로 2회 수업전화를 더 드립니다. 부재중 번호가 1666-0512 남겨져 있는 것은 고객센타 대표번호로 발신되기 때문이니 강사가 다시 드리는 전화를 받으실 수 있도록 해당 번호로 전화를 하지 마시고 대기해 주셔야 합니다. 10분 단위로 짜져 있는 강사스케쥴로 인해 강사는 수강생이 주는 전화를 받을 수 없게 차단되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부재중 번호가 1666-0512로 남겨져 있다고 해서 해당 번호로 연락을 하실 경우는 고객센터 근무시간인 9시~18시 사이에는 고객센타 관리자들이 전화를 받으나 18시 이후에는 통화연결이 되지 않으며, 강사와도 연결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 근무시간은 18시까지입니다.) 그러니 본인 수업시간에 통화중이이서 부재중 전화가 남겨져 있는 경우 해당 번호로 다시 연락하지 마시고 대기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미 강사가 전화시도를 3회 다 실시한 경우는 더이상 전화시도가 되지 않으니 수업시간에는 되도록이면 통화하지 마시고 대기하셨다가 수업전화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수강생이 통화중이어서 전화 연결되지 않는 경우는 결석 처리되며 이런 경우도 사후보강은 제공되지 않으니 이점 유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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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업 분량의 의미 |
답변 |
1. 모든 강사님들은 정해진 수업시간과 수업분량을 준수하는 것이 원칙이며, 정해진 수업시간에 수업전화를 드림에 있어 10분의 수업분량은 강사님이 수화기를 들어 발신음이 시작된 시점부터 시작됩니다.
2. 학습자께서 수업전화를 늦게 받으시면 남아 있는 수업분만 수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13:00시 10분 수업인데 수강생께서 전화를 13:04분에 받으시면 남아 있는 6분만 수업진행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모든 강사님들은 10분당 수업스케줄이 계획되어 있으므로 학습자께서 늦게 받는다고 늦게 받은 시점부터 시작해서 10분을 진행할 수가 없습니다. 그렇게 되면 그 뒤 시간대 학습자의 수업시간을 지켜드릴 수 없는데다 수업시간 준수 규정사항을 범하게 되므로 강사들은 정해진 시간과 분량만 수업할 수 있습니다.
혹여 강사가 수업시간과 수업분량을 지키지 않는 경우는 1666-0512 고객센터나 요청게시판을 통해 이의신청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대부분의 경우 강사가 시간이나 수업분량을 지키지 못하는 경우는 앞 시간대 회원께서 전화를 끊지 않으시어 발생되는 경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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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안내 |
답변 |
1. 고객센터 유선연락처는 1666-0512이며, 070-7122-0504, 070-7122-0515입니다.
2. 고객센터 근무시간 : 오전 9시~저녁 18시까지
3. 18시 이후에는 전화를 받지 않으니 요청사항 및 문의사항 시에는 해당 근무시간 안에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4. 간혹 고객센타 전화가 폭주할 경우 전화벨이 울리는데 센터에서 전화를 안받는 것으로 통신의 오류가 발생합니다. 이런 경우는 070-7122-0504, 070-7122-0515로 요청사항을 문자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5. 문자 보내실 경우 학습자 이름/용건을 정확하게 기록해서 보내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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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기종료 |
답변 |
정해진 학습 종료일이 아닌 개인 사유로 인하여 수업 조기종료를 희망하시는 경우는 고객센터 혹은 요청게시판을 통해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기업회원의 경우 조기종료의 사유가 반드시 회사 교육팀의 지침 및 확인이 있어야만 처리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개인 사유로 조기종료를 원하시면 회사 교육팀의 허가를 받으셔야 하며, 그 내용이 저희 고객센터로 전달되어야만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개인회원의 경우는 조기종료 사유에 따라 조기종료 및 일시 수업중지 (Hold) 등으로 처리될 수 있으나 상황에 따라 처리방법이 다를 수 있으니 반드시 상담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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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업불가시 알림요청(출장/병가/연수/기타 등) |
답변 |
1주 이상의 출장, 병가, 연수 등으로 수업진행이 어려우신 경우는 반드시 요청게시판을 통해 아래와 같이 연기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연기신청하지 않아 결석(또는 취소) 처리된 수업은 차후 보강수업 제공이 절대로 불가합니다.
1. 연기신청 사유
2. 연기신청하는 기간
3. 보강받고 싶은 날짜 희망 시간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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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업시간 변경 |
답변 |
수업시간 변경은 1개월 기준 1회만 가능하며, 시간 변경시에는 강사선생님도 변경됩니다.
그러므로 강사님 변경없이 수업시간만 변경하시고자 하는 경우는 고객센터로 상담 전화를 주시길 바라며, 요청한 시간에 이미 타회원과 수업중일 때는 강사 빈 수업시간대로 시간 변경을 하니 참고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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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청사항 |
답변 |
모든 수업관련 요청사항 및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혹은 요청게시판을 통해 신청바랍니다.
수업중에 강사님께 말씀하셔도 강사님은 교육만 전담하시므로 수업관련 처리 및 접수는 받지않습니다. 강사님께 말씀하셔도 센터로 전달되지 않으니 반드시 고객센터 혹은 요청게시판으로 신청바랍니다.
강사님께 말했는데 처리안되었다고 하시는 경우는 클레임에 해당되지 않으니 반드시 고객센터 및 요청게시판으로 신청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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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체 강사 |
답변 |
1. 전임강사의 결근/지각 시에는 대체강사가 수업을 진행해 드립니다.
2. 긴급 대체 투입되는 강사이므로 대체강사는 고정 투입이 되지 못하며, 그날 그날 투입될때마다 달라집니다.
3. 대체강사와의 수업진행이 싫으신 수강생께서는 고객센터 or 요청게시판을 통해 “대체투입 거절”을 신청해 주시면 전임강사의 결근/지각시 해당 수업은 연기처리되며, 연기한 수업은 해당 월 종료일자 안에서 전임강사의 가능한 시간대로 보강수업 진행을 받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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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사 연결의 문제 |
답변 |
1. 강사는 규정대로 정해진 시간에 정해진 수업시도 횟수(3회)대로 전화를 드리는데 간혹 수강생쪽에서 전화벨이 울리지 않아 수업전화 하는 것을 몰랐다고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2. 이런 경우는 통신사의 통신연결의 문제일 가능성이 크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이런 문제가 발생하는 원인을 각 통신사쪽에 의뢰한 바 각각의 통신기지국에서 전달하는 전파끼리 충돌하여 생기는 문제이거나, 해외에서 국내로 들어오는 국제 IT망의 문제일 수 있다고 추측을 할뿐 현재까지 정확한 원인은 통신사들도 파악하지 못하여 원인 해결이 안되고 있습니다.
3. 강사들이 수강생들께 수업전화를 하면, 발신음이 시작점부터 자동으로 다이얼로그가 저장되므로 강사가 제 시간에 수업전화를 했는지, 수업시도 규정횟수를 지켰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통신사 연결의 문제로 확인된 경우 보강 수업이 제공되며, 1개월 기준 보강수업은 2회 제공됩니다.
통신사문제로 연결되지 못한 수업은 무료로 보강을 해드리며, 무료로 제공하는 보강횟수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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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업 취소의 의미 |
답변 |
1. 강사님이 수업전화를 드렸는데 개인 사정으로 수업을 취소하는 경우는 출결 체크도 “Cancel”로 기록됩니다. (전화받았다고 “Present” 출석 체크는 불가합니다.)
이런 경우는 통화만 한 것이지 “전화교육”을 받은 것이 아니기 때문에 절대로 Present 로 출석 체크는 불가합니다.
2. 정해진 수업시간이 아닌 다른 시간에 강사님께 다시 전화달라고 해도 강사님은 정해진 타수강생의 수업으로 인해 다른 시간에 수업 전화를 절대 할 수가 없습니다.
3. 부득이한 사정으로 취소하시는 경우 cancel이라고 말씀하지 마시고 아래와 같이 말씀하시면 연기 처리 후 다른날 보강 수업 제공이 가능합니다.
"postpone and make up class next time" 4. 강사님들은 10분 or 20분 단위로 타회원들과 수업스케쥴이 짜져 있기 때문에 정해진 시간/정해진 수업분량(10분 or 20분) 대로만 수업을 진행합니다.
5. 학습자의 사정으로 수업취소를 한 경우 대부분의 강사가 “다음 시간에 전화하겠다” 라고 말하는데 이렇게 말하는 것은 정해진 수업요일의 다른 요일의 시간을 말하는 것 입니다.
학습자가 수업 취소한 날 다른 시간에 전화하겠다는 의미가 아니니 혼동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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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업 시간의 의미 |
답변 |
1. 수업시간은 강사님이 전화를 드려 발신음이 시작된 시점부터 적용 되므로, 수강생께서 전화를 늦게받으시면 나머지 남아 있는 수업분으로만 수업을 진행해 드립니다.
예제) 수업시간이 20:00이고 수업분량이 10분일 경우,
강사가 20:00시에 전화를 드렸는데 학습자께서 20:03분에 전화를 받게 되시면 남아 있는 7분동안만 수업진행이 됩니다.
2. 절대로 모든 전화교육은 학습자가 늦게 전화 받았다고 늦게 받은 시점부터 10분의 수업을 진행하지는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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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기신청 방법 |
답변 |
정해진 요일 시간에 수업받기 힘든 경우 아래와 같이 미리 고객센타 or 요청게시판을 통해 연기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연기한 수업은 종료일자 안에 전임강사의 빈 수업시간대에서 진행 되며, 특정시간을 원하는 경우 전임강사가 불가할 경우에는 타강사가 보강수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 미국 : 최소 하루 전에 연기신청(시차로 인해 하루 전날 신청해야 함)
- 필리핀+중국어+일본어 : 수업시간 최소 2시간전
- 그외 외국어 : 수업시간 최소 3시간 전
1. 저녁 18:00시 이후 수업진행 회원께서는 고객센터 근무시간인 18:00시 전까지 연락주셔야 연기신청 접수가 됩니다.
2. 18시전 고객센터로 연기신청을 하지 못한 학습자께서는 출석부에 생성된 각 날짜별 “연기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연기신청을 하시길 바랍니다.
3. 직접 연기신청을 한 경우에는 반드시 요청게시판으로 해당 연기한 날짜를 알려주시고 언제 몇시에 보강해달라고 신청을 해주셔야만 보강수업이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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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석/취소 수업 사후 보강 불가 |
답변 |
▶ 미리 연기신청을 하지 않고 결석, 취소한 수업에 대해서는 보강수업 제공이 불가합니다. ▶ 보강수업은 사전에 미리 연기한 수업에 한해서만 종료일자 안에서 보강 수업이 제공되며, 보강수업은 전임강사의 빈 수업시간대에 진행되며 특정시간을 원하는 경우 전임강사가 불가할 경우에는 타강사가 보강수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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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진행방식 요청건 |
답변 |
▶ 교육진행 방식에 있어 정확하게 학습자가 원하는 진행방식 및 교육방식을 강사님께 말씀해주셔야만 수업에 반영됩니다. ▶ 대부분의 외국 강사선생님들은 요청사항을 정확하게 말해야만 이해하고 수업 및 교육에 적용을 하므로 한국인 정서에 맞춰 알아서 해주리라는 생각을 하지 마시고 꼭 요청사항을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 강사선생님과 의사소통에 문제가 있으신 학습자께서는 요청게시판을 통해 본인이 희망하는 교육 진행방식을 자세하게 기록하여 신청하시면 관리자가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강사선생님들은 각 교육별 규정 및 기준방식에 입각하여 수업을 진행하게 되므로 미리 요청사항을 말씀하시지 않으시고 강사클레임을 제기하시는 경우는 클레임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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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변경 알림 요망 |
답변 |
▶ 수업 전화번호가 변경된 수강생께서는 반드시 고객센터 혹은 요청게시판을 통해 변경된 번호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 변경된 번호로 음성안내 및 자동연결이 된다고 알려주시기 않는 경우 변경된 번호로 녹취파일 저장 및 수업연결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꼭 전화번호가 변경되면 알려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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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외국어 교육 각국 국경일 휴강 안내 |
답변 |
▶ 한국/미국/필리핀/중국/일본/러시아/스페인 등 각국 국경일 및 명절은 휴강입니다. ▶ 수업시작 전 휴강일로 지정된 날짜는 종료일이 연장되어 수업기간이 정해집니다. ▶ 간혹 기업의 특성에 따라 휴강된 수업은 종료일 연장이 아닌 기업에서 정한 종료일자 안에 보강수업으로 진행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 한국의 국경일 및 명절 휴강은 수업기간에 문자안내가 되지 않으며, 필리핀/미국/중국/일본 등 기타 국가의 국경일 명절로 휴강되는 경우에만 수업기간에 휴강 문자 안내를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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