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제목 2018년 하계방학 외국어학당 영어 특별 프로그램
작성자 외국어학당 작성일 2018.05.16 조회수 841
첨부파일

미드영어반 - The Good Wife

 

본 강좌는 영어를 어느정도 구사할 수 있고, 원어민과의 의사소통도 가능하지만 일상생활 속 리얼 영어에는 익숙하지 않는 중급 이상자에게 추천하는 과정이다.

뉴욕의 대형 로펌에서 일어나는 다툼과 사랑이야기를 다룬 ‘The Good Wife’ 를 통해 친근한 일상표현에서부터 재판이나 증언 녹취 과정 및 다양한 법률 상황에서 필요한 법률 용어 등 고급스러운 표현을 습득하고, 케릭터와 스토리 분석을 통해 언어의 숨은 뜻을 살피는 과정을 통해 내 영어 실력을 더욱 탄탄하게 만들 수 있다. Season 1 부터 시작하며 한 세션 당 16개의 에피소드를 다룬다.

   

CNN과 함께하는 청취/발음반

 

본 강좌는 딱딱한 교재로 수업을 하던 영어 입문자들의 전반적인 청해 능력 향상을 목표로 한다. 일반 회화 교재에서 벗어나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건강, 스포츠 등 다양한 주제의 짧은 뉴스를 통해 Dictation, 따라읽기, 발음연습 등의 활동을 할 수 있다. 또한, 청해력 뿐만 아니라 시사 관련 어휘의 누적을 통해 초급의 영어실력을 중급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30~ 90초 가량의 뉴스 동영상, 강사의 Handout 및 교재로 진행되며, CNN Breaking News와 미국 3대 방송사 (ABC, CBS, NBC) 의 짧은 뉴스 또는 인터뷰 등을 다룬다.

 

여름방학 회화집중반

 

단기간에 최대의 영어실력 향상을 필요로 하는 연세대학교 재학생, 휴학생 및 졸업생 및 일반인에게 추천하는 과정이며 학기 중에는 불가능한 집중적인 영어학습을 원하는 취업준비생 또는 유학/교환학생 준비생에도 적합하다. 일상적인 영어회화 뿐 아니라 Youtube, TED talk, New York Times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읽기, 듣기, 쓰기 활동을 통해 스피킹 역량을 극대화하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본 강좌는 1개월 과정이며 연속수강이 가능하다.

 

 

미드영어(The Good Wife)

CNN 청취/발음반

여름방학 회화집중반

강의시간

월수 19:00-20:30

화목 15:30?16:45

~10:00-13:00

수강대상자

중급 ~ 고급

입문 ~ 초급

전 레벨 수강 가능

강의장소

새천년관 (강의실 추후공지)

* 반편성 시험은 필수이며 자세한 일정은 fli.yonsei.ac.kr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02-2123-3475로 문의바랍니다.

 

  • 목록
이전글
2018년 여름방학 음대 영어/독일어 특별반 개강
다음글
2018년 외국어학당 프로그램 학기별 일정
위로가기